카테고리 없음

성인포경수술 더 많은 혜택과 함께

King4060 2015. 11. 10. 14:47

성인포경수술 더 많은 혜택과 함께

 

 

 

 

주로 어렸을때 포경수술을 많이 받죠.물론 내가 하고싶다는 의지보다는 부모님이 시켜서 포경수술을 받으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주위를 둘러보면 포경수술을 안 한 사람보다는 한 사람이 많다는걸,점점 나이가 먹을수록 깨달을 것입니다.

 


포경수술을 안한다고 해서 심각한 병에 걸리는것은 아니지만 보통 청결한 관리를 위해 포경수술을 많이 합니다.포경수술을 하지 않은 귀두는 피부에 덮여있는데 특히나 통풍이 잘 되지 않아 귀두부분에서 냄새가 심하게 납니다.

 

 

 


물론 청결하게 관리하면 냄새가 날 일이 없지만 여름같은 더운날에는 염증 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외관상으로라도 한국에서의 인식 때문이라도 포경수술은 성인이 되어서도 꼭 해야할 수술임은 분명합니다.

 


늦게 하는 포경수술인만큼 병원에 걸어가는 발걸음이 무겁고,민망하기도 하고,수술에 대한 두려움도 있으실텐데요.혹시라도 여자간호사가 진료부터 수술까지 따라와서 민망한 상황이 연출될까 하는 불안함은 접어두셔도 좋습니다.

 

 


트루맨은 전 의료진.간호사가 남자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편안한 상담과 민망하지 않은 포경수술이 가능합니다.또한 슬리브(sleeve) 수술방법을 적용하여 수술하는데,이는 남는 성기피부의 표피만을 제거하여 하부조직의 손상을 최소화하는 방법입니다.따라서 출혈이 적고,회복이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밖에도 성인포경수술이 좋은점이 하나 더 있습니다.바로 확대+포경을 같이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확대포경 수술은 일반적인 확대수술에 비해 비용이 저렴한 편에 속하고,포경수술을 하면서 불필요한 자신의 피부조직으로 확대를 하기 때문에 이물감 없고 부작용 적은 확대수술이 가능합니다.

 

 

 


포경수술하는 병원. 주위를 둘러보면 참 많습니다. 하지만 10분 내외로 끝나는 간단한 수술이라 하여 수술과정이 간단한 것은 아닙니다.환자마다 개인적인 체형과 성기모양이 다르기 때문에 많은 포경수술경험과 다양한 연구결과가 필요합니다.

 

 


오직 남성만을 위한 트루맨 남성의원은 국내 유수 종합병원을 두루 거친 풍부한 성인포경수술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저렴하고 가까운 병원에서 받는것보다 수준 높은 수술력을 가진 트루맨 의료진을 통해 만족도 높은 결과 받으시기 바랍니다.

 

[성인포경수술 후기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