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정관수술후기 피임이 지겹다면

King4060 2015. 11. 4. 15:50

정관수술후기 피임이 지겹다면

 

 

 

 

더이상 자녀계획이 없다면 부부생활에 있어 피임은 필수입니다.하지만 매번 챙겨야하는 콘돔,여간 귀찮은 일이 아니지요.그렇다고 여자에게 피임수술을 권하기엔,정관수술에 비해 거대한 수술로 느껴집니다.최근 2년 사이에 정관수술을 하는 남성분들이 많이 증가하였다고 합니다.

 

 


저렴한 비용과 효과적인 면을 따지자면 정관수술이 가장 좋은 피임방법이기 때문입니다.정관수술비용은 약 20만원으로 병원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직접 비용문의를 통해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정관수술은 음낭에 작은 절개 부위를 만들어 정관을 꺼내 묶은 후 다시 제자리로 돌려놓는 방법으로 시행됩니다.하지만 수술에 대한 고통이 매우 두렵다면,최근에 시행하고 있는 무도정관수술을 추천해드립니다.

 

 


무도정관수술은 성기피부에 미세한 구멍을 뚫어 이 구멍을 통해 정자가 다니는 통로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봉합이 따로 필요없기 때문에 시간도 기존방식에 비해 짧고,고통 또한 덜하지요.때문에 직장생활로 바빠 수술시간과 회복시간에 부담을 느끼신다면,무도정관수술을 받아보십시오.

 

 


고통보다는 정관수술이 실패하여 임신이 될까봐 그게 더 걱정이라면,걱정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삼중차단(triple block) 방식을 이용해 확실한 차단이 가능합니다.반대로 정관수술후에 자녀계획이 변경되서 복원을 원할경우 같은 방식으로 복원이 가능합니다.

 

 


정확하고 효과적인 정관수술을 받기 위해서는 남성수술경력이 오래되고,비뇨기과전문의가 직접 수술을 시행하는 곳이 좋습니다.또한 남자의 예민한 곳을 다루는 곳인만큼,불편한 여자간호사보다는 남자를 더 잘아는 남자간호사가 있는곳이 더 편하겠지요.

 

 

 


남자간호사로 이루어져 마음 편하게,10분정도가 소요되는 짧은 수술시간,고통이 덜한 무도정관수술을 시행하고 있는 곳.바로 밑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많은 남성분들의 정관수술후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정관수술후기 보러가기 클릭!]

 

 

▲카카오톡 상담도 운영하고 있습니다.가격문의,수술과정문의가 있으시다면 위 이미지를 눌러주세요~▲

 

 

 

정관수술후기 피임이 지겹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