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천여유증,해결법은 여기에 있다!

King4060 2015. 7. 16. 18:05

부천여유증,해결법은 여기에 있다!

 

 

 

부천여유증을 검색하셨다면,부천에 거주하는분이거나 부천과 가까운 곳에 사는 분일텐데요.부천에 있는 남성병원만 해도 수두룩합니다.하지만 '체형'을 다루는 남성병원이 많지는 않지요. 

 

 

특히 단순한 지방흡입이 아닌 세심한 기술과 풍부한 경험이 필요한 여유증수술에 있어서는 부천점 트루맨에서 받는것이 좋습니다.

 


이유는 무엇일까요? 부천여유증 해결법을 트루맨과 함께 알아봅시다!

 

 

 

 

노하우 첫번째,고난이도 체형수술이 가능하다!

 

여유증은 지방과 유선조직으로 이루어져 있어, 지방흡입과 세심한 유선조직제거가 필요합니다.따라서 단순히 가슴을 아스팔트 도로처럼 평평하게 만드는 것이 아닌 겨드랑이 앞쪽과 흉곽측면을 고려하여 남자다운 가슴으로 탄탄하게 체형수술이 가능합니다.

 

 

 

 

 

노하우 두번째,흉터가 거의 없다!

 

유륜 경계선 0.5cm 절개창을 통해 유선제거를 하고, 미세봉합을 하여 상처자국이 거의 남지 않습니다.
또한 수술후에도 철저한 상처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꾸준하고 세심한 관리를 통해 흉터가 거의 남지 않습니다.

 

 

 

 

노하우 세번째,명확한 원인파악에 따른 개인별 치료!

 

여유증의 종류는 2가지가 있습니다.가성여유증과 진성여유증인데요.가성여유증은 지방으로만 이루어진 여유증이고 진성여유증은 지방과 유선조직의 비율로 이루어진 여유증인데,초음파 영상 진단기를 통해 명확히 지방흡입/유선조직의 비율을 파악하고 환자에게 적합한 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노하우 네번째,트루맨의 자체 제작 압박복 제공!

 

여유증수술후에는 압박복착용이 꼭 필요합니다.때문에 수술 후 2-3주가 지나면 사이즈가 헐거워지는 단점을 보완하여 트루맨에서 자체개발한 압박복을 통해 빠른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하고,수술 후 효과도 더욱 좋습니다.

 

 

-세심하고 친절한 부천점 남자간호사분들의 사진입니다^^-

 

노하우 다섯번째,100% 남성의료진과 남성간호사로 부담스럽지 않은 공간!

 

보통 남자분들이 남성병원에 오시는 것을 민망해 하시는데,특히나 여성 간호사가 있다면 진료받기가 더욱 부담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부천여유증 부천점 트루맨은 전 의료진,간호사분들을 남성으로 채용해 보다 부담스럽지 않은 편안한 진료환경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같은 남자라서,남자니까 더욱 상담하기 편하고 잘 아는 부분이 많죠.

 

 


이뿐만 아니라,수술전후사진을 공개하여 수술결과를 미리 예측할 수 있도록 트루한 결과를 보여드리고 있습니다.사실,수술 하기 전에 과연 수술이 잘될지 안될지 걱정이 많이 되시지 않습니까?트루맨은 수술결과사진을 직접 보여드려 체형이 어떤 변화를 거치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지금 바로 부천여유증 수술전후사진 확인하러가기>

 

 


부천점 트루맨 남성의원은 상동역 8번출구에서 직진하시면 도보 3분이내로 오실수 있습니다.송내역에서는 버스16번,83번,70번을 통해 방문이 가능합니다. 부천트루맨남성의원은 현재 카톡상담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이디:truemanbc

 

 

친구추가하시고,여유증수술에 대한 여러가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카톡주시기 바랍니다!


 

 

부천여유증,해결법은 여기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