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가슴달린남자의 고민사항

King4060 2015. 5. 20. 14:04

가슴달린남자의 고민사항

 

 

 

 

사춘기가 올 무렵부터 다른 또래에 비해 살짝 가슴이 나온 정도였습니다.하지만 점점 학년이 올라갈수록 살이 찌게되니 가슴에도 살이 찌더라구요.그래서 항상 티를 2장정도 입고 어깨를 구부정하게 굽히고 다녀야 그나마 티가 안났습니다.

 


하지만 대학교를 입학하고 동아리활동으로 계곡이며 바닷가를 놀러갈때면 티를2장이나 입어도 티가 났기 때문에 상체만큼은 물에 안 적시려고 얼마나 신경썼는지 모르겠습니다.이제 조금있으면 군입대를 앞두는데,군대에 가서도 가슴살 때문에 신경을 쓰고싶지 않습니다.

 

 

 


위의 글은 군입대를 앞두고 여유증 증상을 가진 고객의 상담글중 하나입니다.대부분 사춘기시절때의 비만으로 가슴이 나온 증상을 가지고 있는데,사춘기 이전에는 여성호르몬의 작용이 활발하여 한번 발달한 유선조직은 사춘기가 지나며 퇴화하는 경우도 있지만,

 

 

유선조직의 골격이 그대로 남게되면 퇴화된 유선조직 사이에 지방이 축적되어 아무리 운동을 하여도 사라지기가 힘든 경우입니다.

 

 

 


그래서 여유증은 수술로써 해결하는것이 가장 효과가 좋으며 과정 또한 복잡하지가 않은데요.트루맨의 여유증 수술은 가슴 부위 피하 지방을 제거하고 유륜 및 부분의 유선조직을 제거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또한 여유증 수술 시 피하 지방 제거 과정에서 유륜 경계선에 0.5cm 내외 절개창을 통해 유선제거 후 미세봉합을 하여 수술자국을 최소화하고 수술후에도 철저한 상처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고객분들에게 자연스러운 남성미 넘치는 가슴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지방을 흡입해서 단순히 평평하게 가슴을 만드는 것이 아닌, 겨드랑이 앞쪽과 흉곽측면을 고려하여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체형수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트루맨은 정확한 원인파악에 따른 개인 맞춤별 치료를 위해 초음파 영상 진단기로 여유증 증상의 원인을 명확히 파악하고 환자에게 적합한 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또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여유증 수술을 받은 고객분들의 후기글과 여유증 수술전후사진을 언제든지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언제든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 바로 여유증전후 사진 확인하러 가기!>

 

 

 

가슴달린남자의 고민사항

 

-위 포스팅은 트루맨남성의원에서 직접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