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천 복부지방흡입, 뱃살로 고생하고있다면

King4060 2015. 5. 18. 14:18

 

부천 복부지방흡입, 뱃살로 고생하고있다면

 

 

 


바지만 입으면 뱃살이 툭 하고 튀어나오는 김모씨는 뱃살에 별 신경 안쓰다 어제 사건을 계기로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친구들과의 술자리모임에서, 배부른 느낌에 바지자크를 풀어놓고 있다가,김모씨가 평소 마음에 들어했던 여자가 우연히 그 장면을 보게 된 것입니다.

 

 

그리곤 그 여자가 말합니다."임신 8개월 배 같아" 김모씨는 서둘러 바지자크를 다시 잠구고 자세를 고쳤지만 여자의 충격과 한심스러움이 섞인 눈빛이 잊혀지지가 않았습니다.

 

 

 

김모씨라고 노력을 안해봤을까요? 몇번 밥도 굶고 운동도 해봤지만 성인이 되면서 축적된 뱃살을 빼기란 정말 쉽지 않은 일이었습니다.

 

 

부천점 트루맨 남성의원에서는,살이 잘 안빠지는 분들을 위해 '복부지방흡입술'을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지방량이 특히 많은 복부는 복부지방흡입을 통한 다이어트 효과가 좋습니다.

 

 

 

부천점 트루맨의 복부지방흡입은 제일 중요한 첫번째가 지방흡입을 하면서 매끄럽고 자연스러운 남성의 배로 만드는 것입니다.지방흡입시 심부지방층 뿐만 아니라 표층지방층에 대한 흡입을 하여 부작용으로 피부가 늘어지거나 부종이 생기는 것을 예방하게 됩니다.

 

 

<부천 트루맨의 복부지방흡입 수술 전,후 사진 보러가기>

 

 

 

수면마취에 두려움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 무(無)수면마취와 미니(mini)수면을 통해 통증을 최소화한 안전한 마취를 통해 지방흡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또한 부천점 트루맨은 100% 남자 간호사로만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보다 편안하고 부담스럽지 않은 병원 환경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쉽게 살이 찌는 체형이거나 살이 잘 안빠지는 분, 다른곳은 말랐는데 복부에만 유독 살이 많으신분, 단기간에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부천 복부지방흡입을 추천해드립니다.

 

 

원하시는분들은 군살제거와 동시에 근육 라인까지 생성해드립니다.고주파치료를 통해 철저한 수술 후 관리를 진행하는것 또한 부천 트루맨의 고객의 완전한 만족스러움을 위한 것입니다.

 

 

 

 

부천 트루맨은 현재 24시간 카카오톡 상담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방흡입에 관한 문의는 언제든지 물어봐주시기 바랍니다.

 

 

 

- 위 포스팅은 트루맨 남성의원에서 작성하였습니다-

 

부천 복부지방흡입, 뱃살로 고생하고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