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여유증의 원인 유선조직,제거가 필요한 이유

King4060 2015. 5. 13. 15:15

여유증의 원인 유선조직,제거가 필요한 이유

 

 

 

 


여유증에 대해 조금이라도 검색해보신 분들은 여유증이 발달한 원인 중 하나가 유선조직 이라는 것을 알 수 있으실 겁니다.단순히 가슴이 지방조직으로만 이루어져 있다면,체중감량을 통해 가슴의 살도 빠지게 되지만 유선조직은 체중감량과는 별개이기 때문에 살을 빼도 가슴의 살은 그대로 남아있게 됩니다.

 

 

 

 

따라서 여유증 증상을 가지고 있는 많은 남성분들이 유선조직을 알기 전에 무조건 감량을 통해 가슴살을 빼려했지만,빠지지 않는 여유증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의문을 품으셨는데요.

 

 

유선조직은 운동을 하거나,약물로 치료가 어렵기 때문에 수술이 가장 확실한 치료법이 됩니다.칼을 대기 무섭다며, 혹은 수술후 흉터가 질까 두려워 수술에 부담감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있을텐데요.

 

 

 


트루맨의 여유증 수술은 유륜부위에 0.5cm의 미세한 절개를 통해 유선조직과 지방을 흡입하게 됩니다.또한 수술후에는 트루맨에서 자체 제작한 고급 압박복을 통해 불편함없이 일상생활이 가능하고,후에 병원에 내원하여 고주파 관리를 받음으로써 빠른 회복을 도와드리고 흉터 또한 말끔하게 치유 가능합니다.

 

 

 

 

흉터와 수술 자국이 어느정도로 보이지 않는지 궁금하시다면,트루맨 홈페이지에서 공개해드리는 수술 전후 사진을 통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시면 수술 전후 사진 게시판으로 연결됩니다.

 

 

 

 

유선조직은 한번에 깔끔히 제거해야 하기 때문에,후에 여유증 수술 후에도 재발하거나 부작용으로 유륜 부위가 부풀어지는 경우를 방지하기 위해 여유증 수술 경험이 풍부하고 수술 전후 사진을 확인할 수 있는 곳에서 여유증 수술을 받아야 합니다.

 

 

여유증 수술 경험이 많은 트루맨 남성의원은,여유증 집도의의 섬세한 지방흡입 테크닉으로 자연스럽고 완성도 높은 남자다운 가슴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트루맨 홈페이지에 들어가보시면 여유증 수술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비용문의와 여유증 수술 후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여유증의 원인 유선조직,제거가 필요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