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유두축소 전&후사진 공개 [부산트루맨]

King4060 2015. 3. 25. 12:21

유두축소 전&후사진 공개 [부산트루맨]

 

 

 

 

세상에는 말 못할 걱정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남자의 유두 또한 마찬가지인데요.사람이 다 똑같은 사람이 없기에 유두의 모양 또한 각각 다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표준의 모양을 벗어난 거대한 유두라면? 얇은 티셔츠를 입을 때마다 노골적으로 드러나는 유두라면? 수영장이나 사우나를 갈때마다 다른사람의 시선이 느껴진다면? 여간 신경쓰이고 불편한 일이 아닐수 없습니다.

 

 

 

 

거대한 유두가 건강에 큰 영향을 끼치는건 아니지만 일단 남들과는 다른 형태가 이목을 이끌고 자연스러운 일상생활에 있어서 남들보다는 신경을 써야한다는게 정신적 스트레스를 주고 자존심에도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이런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을 위해 부산트루맨에서 준비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바로 유두축소수술인데요.이 유두축소 수술은 비교적 간단한 수술방법으로 환자의 증상에 따라 흉터를 최소화하여 효과적으로 유두를 축소하는 방법입니다.

 

 

 

 

유두축소 수술은 총 5가지의 방법이 있습니다. 가로절개법,파이절개법,봉합법,매몰법으로 각각 유두의 증상에 따라 본인에게 맞는 수술법을 진행하게 됩니다.

 

따라서 유두축소 수술비용도 개인의 증상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혹시 대략적인 비용이 궁금하시다면, 트루맨의 홈페이지에서 비용문의 코너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지금 바로 부산트루맨 유두축소 비용문의 하러가기!>

 

 

 

 

수술시간은 30분~1시간으로 비교적 짧은 수술시간과 일상생활의 복귀도 빠릅니다. 잠깐의 수술을 통해 정신적 스트레스와 컴플렉스가 사라진다는것, 트루맨에서 유두축소수술을 받은 많은 분들께서 진작 수술을 할 생각을 못해 안타까웠다고 말씀들을 하십니다.유두축소 전후사진이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텐데요,

 

트루맨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바로 유두축소 수술을 받은 고객분들의 전후사진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트루맨 유두축소 전&후 사진 보러가기!>

 

 


원하는 모양으로 수술 가능,유두축소 시 유선조직이 같이 있다면 유선조직 또한 동시 제거가 가능합니다.
부산 트루맨 남성의원은 오직 남성분들을 위한 병원으로 풍부한 수술경험과 수많은 케이스를 거쳐가며 다양한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원장님과의 친절한 상담과 100% 남자 간호사로 이루어진 편안한 진료환경을 통해 본인이 가진 컴플렉스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트루맨부산점 진료, 정관수술 시간?

진료시간평일 오전 9시반 - 오후 6 토요일은 오전 9시반 - 오후 3시반, 일요일 및 공휴일은 예약수술가능 전화번호: 1577-5095, 051-757-8575(24시간 상담가능) - 주소부산시 동구 초량동 1208-31번지 뉴포트빌딩 6(중앙대로 197) 지하철1호선 부산역 5출구 입니다.

 

 

유두축소 전&후사진 공개 [부산트루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