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분당 유두축소,원하는 모양으로 연출가능

King4060 2015. 2. 23. 15:09

 

분당 유두축소, 원하는 모양으로 연출가능

 

 

 

모든 것이 과하면 과할수록 좋지 않습니다.머리카락도 숫이 많으면 헝클이지기 쉽고 근육도 과하면 너무 울퉁불퉁해보여 여자들이 반감을 가지기 쉽습니다.모든지 적당하고 균형 있는 몸매가 보기좋듯,유두도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세상 사람 모두가 똑같은 체형을 타고나지 않기 때문에, 태생적으로 유두가 거대하신 분들이 있을겁니다.특히 남성분들은 따로 가슴을 가리는 속옷이 없기 때문에 여름같이 더운 계절이면 유두를 그대로 노출하게 되는데,그때마다 여지없이 드러나는 비대한 유두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실겁니다.

 


지나치게 큰 유두가 사람의 몸에 해로운 영향을 주지는 않지만 남자의 가슴모양에 있어서 균형을 깨트리고 미용적으로도 좋아 보이지 않습니다.이는 곧 남성의 자신감을 잃게 하여 정상적인 사회생활을 하기 힘든 경우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유두가 남들보다 커서 스트레스 받는 분들을 위해 분당점 트루맨에서 유두축소 수술을 추천해드립니다.유두축소수술이란 비교적 간단한 방법으로 고객의 체형에 따라 흉터를 최소화 하고 효과적으로 유두를 축소하는 수술입니다.


분당점 트루맨에서 시행하는 유두축소 수술은 총 4가지의 수술방법이 있습니다. 가로절개법,파이절개법,봉합법,매몰법으로 고객분들의 유두유형에 따라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수술방법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가로절개법은 유두에서 불필요한 부위만큼 절개한 후 흉터없이 봉합하여 본래의 정상적인 유두 형태로 만드는 방법입니다. 파이절개법은 유두의 폭이 옆으로 넓을 경우,파이(pie)모양으로 절개하여 유두의 폭을 축소하는 수술입니다.


봉합법은 세로로 높게 솟은 유두의 경우 세로부분을 절개하여 봉합하는 방법입니다. 매몰법은 가장 심한 거대유두일 경우, 상단을 제거하여 하단부분을 자연스럽게 봉합하는 방법입니다.

 

 

 


유두축소 수술은 다른 수술과 다르게 크게 복잡하지도,어렵지도 않은 간단한 수술입니다. 또한 간단한 수술을 통해 높은 수술효과를 누릴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작은 치료만으로 전체적인 남자 가슴의 균형을 맞출 수 있기 때문에,일회용밴드로 유두를 가리거나 티셔츠를 한장 더 입고 다니는 불편한 경우는 없을 겁니다.

 

분당점 트루맨에서는 고객분들이 원하는 유두의 형태에 따른 적합한 수술법을 적용하여 가능한 원하는 모양을 연출해드립니다. 또한 유두축소 시 필요한경우 유선조직 제거수술을 동시에 시행하여 수술의 만족도를 높여드립니다.

 

 

 

 

100% 남자 간호사로만 구성되있는 분당점 트루맨에서 유두축소에 대한 수술을 상담받아보시고 만족스런 결과를 누리시길 바랍니다.

 

트루맨남성의원분당점은 ?

야탑역 1번출구로 나오시면 정면에 보이는 메트로빌딩 7층에 위치한 트루맨남성의원분당점은 남성수술 및 비뇨기과 베테랑이신 문철 원장(미시간대, 뉴욕의대졸, 코넬대학인턴쉽, 알버트아인슈타인의대의전 전문의)님은 음경확대 및 조루수술, 정관수술(무도정관), 포경수술 등의 남성수술분야에 10년이상의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계십니다.

 

분당점의 진료시간은 ?

진료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이며, 전화번호 02-962-0725(24시간 상담가능), 주소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360-6번지 메트로빌딩 7(기업은행 건물)입니다.

 

분당점오시는길 ?

지하철 분당선 야탑역 1번출구에 위치, 신갈 방향으로 이매역, 서현역, 수내역 과 성남시청 방향으로 모란역, 태평역, 수진역까지 10여분 거리이며, 버스로는 성남종합버스 터미널 정류장에 하차하면 됩니다.

 

 


 

 

<유두축소 전&후사진, 유두축소 비용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트루멘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분당 유두축소,원하는 모양으로 연출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