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남자뱃살지방흡입 안전하고 자연스럽게!

King4060 2015. 1. 21. 16:02

남자뱃살지방흡입 안전하고 자연스럽게!

 

 

 

 


나이를 먹을수록,살이 찔수록 관리하기가 어려운 살이 바로 뱃살입니다. 운동을 해도 근육이 생기기 제일 어렵고 티가 나지 않는 곳도 뱃살이지요. 각종 스트레스와 인스턴트 푸드 위주의 식습관도 뱃살을 가꾸는데 한몫 합니다. 보기에도 건강해 보이지 않는 뱃살은 성인병의 주요원인도 되기 때문에 더부룩한 뱃살,더이상 그냥 놔두고만 있어서는 안됩니다.

 

운동과 식습관으로도 뱃살이 개선되지 않는다면, 저희 인천점 트루맨에서 시행하고 있는 남자복부지방흡입 프로그램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회복이 빠르고 자신이 원하는 체형으로 변화가 가능해 직장생활을 하는 남성분들도 얼마든지 빠르고 간편한 몸매 교정이 가능합니다.

과거와 달리 안전한 남자뱃살지방흡입 특수장비와 첨단 마취기기의 존재로 수술 후 부작용은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인천점 트루맨에서 추천해드리는 복부지방흡입이란? 불필요한 복부지방흡입과 동시에 복근의 라인까지 살리는 수술로 뱃살을 빼고 탄탄한 근육의 윤곽까지 얻게 되는 1석2조의 프로그램입니다.

복부지방흡입을 해야하는 대상인지 아닌지 고민되신다면 잠시 복부비만 간편TEST 를 하고 가겠습니다.

 

1.복부에 유독 살이 많아 바지를 항상 배 밑으로 내려입으시는 분
2.심하게 나온 뱃살로 성생활에도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

3.운동을 해도 과도하게 출렁거리는 뱃살 때문에 금방 지치고 운동하기가 힘드신분

 

이 3가지 물음에 1가지라도 해당되신다면,뱃살지방흡입이 필요한 대상입니다.

 

 

 


지방흡입술을 받고싶은데 부작용이 많이 염려되신다면,해당 병원이 어떤 의료 장비를 사용하여 지방흡입술을 시행하는지,해당병원의 의료진이 지방흡입술 경험이 풍부한지 확인해보시는게 좋습니다. 인천 트루맨점은 풍부한 지방흡입 수술 경험과 차별화된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숙련된 US&POWER ASSISTED 지방흡입장비로 의료진의 풍부한 경험과 결합하여 보다 만족스러운 수술결과가 나타납니다.

 

또한 철저한 수술 후 관리로 고주파 치료를 통해 빠른 회복이 가능하고 근육 또한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라인이 가능합니다.마취에 대한 두려움이 있으시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트루맨의 최신식 디지털 마취기기와 트루맨 의료진의 섬세한 국소마취 테크닉으로 마취통증을 최소화하여 수면마취 없이 지방흡입이 가능합니다.

 

 

 

 

트루맨 인천점 원장님이 궁금하시다구요? 바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김상규 원장님이십니다. 트루맨 인천점 김상규 원장님은 중국 베이징옌다병원 성형외과 대표원장으로 있으며 대한 비만체형학회,국제 비만체형학회 정회원으로 활동하고 계십니다.


국내외 화려한 경력과 풍부한 경험을 통해 지방흡입에 대한 노하우로 살 때문에 고민을 가지고 있는
남성분들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아시고 이해하는 분입니다. 튀어나온 뱃살, 계속 키우지마시고 인천 구월동 트루맨을 찾아갑시다.

 

 

 

 

트루맨남성의원인천점은 ?

 

인천광역시 남동구에 위치한 트루맨남성의원인천점은구월동 농수산물시장사거리 한성빌딩 8층에 위치(1층 외환은행)하고 있습니다

김상규(의학석사 / 대한 비뇨기학회, 남성과학회 정회원, 고려대 의과대학 외래교수원장님께서는 남성수술(조루수술, 포경수술정관수술, 음경확대, 귀두확대, 성기만곡증..) 진료 전문으로초등학생 및 중, 고등학생 포경수술유아 감돈포경 그리고 확대효과를 볼수 있는 성인포경수술 중 마는포경, 귀두확대해바라기포경, 일반포경 수술까지 정확한 피부측정을 통한 적합한 수술을 하시며, 정밀 미세봉합으로 재수술없는 깔끔한 수술력을 자랑하고 계십니다또한 무통마취기를 통하여 편안한 포경수술 또한 가능한것이트루맨남성의원인천점 포경수술의 자랑입니다

 

트루맨인천점 진료 와 포경수술 시간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4,

전화번호 032-424-7585(24시간 상담가능), 주소는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1475번지 한성빌딩 8(외환은행 건물)에 위치하며, 인천점 포경수술 상담은 24시간 가능하며일요일 또는 휴일 예약수술도 가능합니다

 

트루맨인천점오시는길

지하철로 오시는길은 인천1호선 신연수역, 선학역, 문학경기장역, 동수역, 부평삼거리역, 간석오거리역, 인천시청역은 인천터미널역에 하차하시어 2번출구로 나오셔서 인천CGV끼고 우측으로 직진 30M 오시면 농산물시장사거리 맞은편에 있습니다.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1475번지 한성빌딩 8